꿈속에서 본 세상

땀 나는 꿈 해몽 15가지

NALDA7 2023. 9. 1. 12:18

 

 

오늘은 땀나는 꿈해몽과 기타 분비물이 나오는 꿈해몽 15가지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땀 닦는 여자 남자

땀나는 꿈해몽 15가지

 

1. 땀나는 꿈해몽

 

꿈속에서 땀은 정력이나 기력의 소모를 상징합니다.

 

혹은, 재물이나 이권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또는 재력에서의 손실을 암시합니다.

 

혹은, 근심거리 걱정거리를 상징하는데요, 진행하고 있는 일에 대한 의욕이 떨어짐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2. 더워서 땀이 나는 꿈해몽

 

이 꿈은 건강에 이상이 생겨 질병에 걸릴 징조가 있겠습니다.

 

혹은, 재력의 손실로 경제적으로 어려워지게 될 암시입니다.

 

 

3. 이마에 땀이 송글 송금한 꿈

 

이 꿈은 어떤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 상처가 생길 암시입니다.

 

혹은, 재물의 손실이 있겠습니다.

 

 

4. 온몸이 땀으로 범벅이 된 꿈해몽

 

이 꿈은 불길한 일이 일어날 징조인데요, 누군가의 사망, 질병, 재난, 사고 등을 암시합니다.

 

 

5. 다른 사람이 땀 흘리는 것을 보는 꿈

 

이 꿈은 신변에 좋은 일이 생길 징조인데요, 진행 중인 일의 결과가 좋게 될 암시입니다.

 

 

6. 온몸에 고름이 나는 꿈, 악취가 나는 꿈

 

이 꿈은 큰 재물이 생기거나, 이권이 생길 징조가 있습니다.

 

혹은 명예로운 일이 있겠습니다.

 

 

7. 침을 뱉는 꿈해몽

 

이 꿈은 금전의 지출, 재물의 손실, 정력의 낭비 등을 암시합니다.

 

 

8. 모르는 사람이 뱉은 침이 나에게 묻은 꿈

 

낯선 사람이 뱉은 침이 내게 튀는 꿈을 꾸셨나요?

 

이 꿈은 횡재수나 뜻밖에 재물이 굴러들어 올 징조가 있습니다.

 

혹은, 삶이 풍족해질 좋은 꿈입니다.

 

 

9. 누군가 상대 얼굴에 침을 뱉는 꿈

 

꿈속에서 A가 B의 얼굴에 침을 뱉는 것을 보는 꿈을 꾸셨나요?

 

꿈속에 나오는 A가 B에게 정신적인 공격이나 물질적인 공격을 하여, 상처를 주거나 피해 주게 되는 상황을 암시합니다.

 

 

10. 생리혈이 묻어 나온 꿈해몽

 

이 꿈은 길조인데요, 계약이 체결되거나 바라던 소망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11. 생리가 소변처럼 많이 나오는 꿈

 

이 꿈은 원하던 일을 큰 규모로 풍족하게 이루게 될 길몽입니다.

 

 

12. 가래에 피가 섞여 나오는 꿈해몽

 

이 꿈은 재물의 손실을 동반하기는 하지만, 일단은 정신적인 고통이 사라지게 될 암시입니다.

 

 

13. 눈물을 하염없이 흘리는 꿈해몽

 

은근한 기쁨이 오랫동안 지속될 꿈입니다.

 

 

14. 신체에 흐르는 땀을 닦는 꿈해몽

 

기력이 회복되거나, 심신이 평안해질 꿈입니다.

 

 

15. 땀이 옷에 흠뻑 배인 꿈해몽

 

이 꿈은 기력이나 정력이 떨어져 있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글을 마치며

 

지금까지, 땀나는 꿈해몽과 기타 분비물이 나오는 꿈해몽 15가지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꿈속에서의 땀은 재물이나 정력인데, 잘 아껴야 하겠습니다.

 

이 글 보시는 모든 분들 풍족하고 건강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감사합니다.

 

 

 

남자친구 꿈해몽 67가지

 

남자친구 꿈해몽 67가지

혹시, 남자친구 꿈을 자주 꾸시나요? 남자친구나 연인이 꿈에 나오면 어떤 기분일까요? 아무리, 남자친구가 꿈속에 나왔다 하더라도, 그 상황이나 배경에 따라 다양한 꿈해몽이 있을 수 있는데

tour9.tistory.com

 

고추 꿈해몽 24가지

 

고추 꿈해몽 24가지

지난밤에 고추를 얻거나 보는 꿈을 꾸셨나요? 저는 청양고추 마니아인데, 꿈에서는 고추를 한 번도 못 봤답니다. 만약, 고추 꿈을 태몽으로 꾸었다면, 장차 태어날 아이는 홍보 광고등을 직업으

tour9.tistory.com

 

소변 꿈해몽 52가지

 

소변 꿈해몽 52가지

어젯밤 편안히 주무셨나요? 소변보는 꿈은 똥꿈만큼은 아니지만, 행운의 여신이 찾아와 재물운이 올라가는 꿈입니다. 그래도 소변 꿈을 꾸었다 하더라도, 소변 색깔이나 상황, 배경에 따라 소변

tour9.tistory.com